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하체비만 다이어트, 종아리 살 하체비만 극복하는 몇가지 방법.

by 인사만사 2015. 1. 7.
반응형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새해에도 계속된다.

 

2015년 새해가 밝은 지도 몇일이 지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년 중에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시기가 바로 요즘인데요. 신년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몇일이 가지 못해 작심삼일이 되어 버리는 때도 요즘입니다. 세상의 모든일이 그렇듯이 다이어트도 꾸준함을 따를 만한 비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살 때문에 발생하는 많은 고민들 중에 특히나 하체비만으로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몇가지 방법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허벅지와 종아리, 그리고 엉덩이 등의 하체부위는 계절에 상관없이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부위인지라 다른 부위에 비해 신경이 더 쓰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체비만도 겨울철에 꾸준히 관리하여 살이 찌지 않도록 관리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하체비만에도 종류와 특징이 있다.

 

 

하체비만으로 고민하신 분들이라면 먼저 자신의 하체비만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지에 대해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특징을 알게 된다면 그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신체의 근육이 하체에 몰려 있는 이른바 '근육형 하체비만'의 경우에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이 하체비만을 완화해 주는데 효과적입니다.

 

바닥에 낮은 자세에서 다리를 곧게 펴고 발바닥을 발 등쪽으로 눕히면서 허벅지 뒤쪽 근육을 이완시켜 주는 스트레칭 동작을 반복해 주면 근육이 뭉치는 것을 방지해 주어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리를 교차하여 앉거나 기울여 앉는 잘못된 자세로 인해 굳어진 하체비만의 경우에는 먼저 올바른 자세로 앉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경우 살이 찌는 원인이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한 자세를 너무 오래 유지하지 않고 20~30분 단위로 자세를 바꾸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허벅지에 유독 살이 많은 사람이라면 허벅지의 군살을 제거해 줄 수 있는 스쿼트 운동이 효과적입니다. 스쿼트 운동은 무릎을 구부려 의자에 앉는 것처럼 자세를 낮춰 일정기간 유지한 후 다시 무릎을 펴는 것을 원칙으로 하루 3~5회, 30회씩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스쿼트 운동은 허벅지의 근육을 단련시켜 군살이 붙는 것을 방지해 탄탄한 허벅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