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시금치 다이어트, 시금치 주스의 다이어트 효능과 방법.

by 인사만사 2015. 3. 17.
반응형

 

TV에서 시금치 다이어트, 시금치 주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많은 사람들이 이 시금치 다이어트 방법과 시금치 주스의 효능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MBN의 <천기누설>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내용을 보면 한국인들의 밥상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채소 중에 하나인 콩나물과 시금치로 건강을 되찾은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 시금치 다이어트와 시금치 주스의 효능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금치다이어트, 시금치 주스의 효능

 

 

시금치에는 채소 중 비타민A가 가장 많이 들어 있고 노인성 황반변성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금치에 함유된 엽산과 같은 항산화 비타민은 뇌의 노화를 예방하고 알츠하이머 발병 위험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이러한 시금치에 식욕을 억제하는 성분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시금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시금치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비타민C,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항암치료에 효과적이며 무엇보다도 위와 장을 편안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어 오장육부의 기능을 향상시켜 준다고 합니다.

 

시금치 다이어트의 원리와 시금치 주스 만드는 방법

 

 

우리 몸의 뱃살은 크게 피부 아래에 쌓이는 피하지방과 내부 장기에 쌓이는 내부지방으로 나뉘는데 내장 지방보다 피하지방이 더 빼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금치의 엽록소 성분(틸라코이드,콜레시스토키닌)은 식욕억제 역할을 하고 포만감을 주는 호르몬을 생성시켜 주기 때문에 적게 먹더라도 포만감을 느끼게 해 준다고 합니다.

 

시금치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시금치 주스를 만들어 먹는 법을 많이 사용하는데 시금치 주스는 시금치 6줄기,사과 1/2개.레몬1/4개의 비율로 녹즙기에 짜서 주스를 만들어 먹는 방법입니다. 이때 사과의 경우 영양이 많이 들어 있는 껍질까지 그대로 이용하고 씨만 제거해서 10쪽 정도로 잘게 썰어서 녹즙기에 함께 넣어주면 됩니다. 사과,배,레몬 등을 섞어 주면 시금치의 풋내도 잡아주고 맛도 상큼해져 마시기 좋게 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20대 남성 사례자가 등장해 실제로 시금치로 한달 동안 허리둘레를 무려 4인치나 줄이고 몸무게를 10kg이상 감량한 사연을 소개 했습니다. 이 남성은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시금치 주스를 마셔 식욕억제 효과를 봤으며 시금치 주스 덕분에 다이어트에 적이라고 할 수 있는 간식과 야식을 줄여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