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질 씨앗 다이어트, 바질씨앗과 산미나리씨앗의 다이어트 효능.

by 인사만사 2014. 3. 28.
반응형

 

MBC의 <생방송 오늘아침>에 산미나리 씨앗과 바질 씨앗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먹을 것을 다 먹고도 살을 뺄 수 있는 착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씨앗 다이어트 방법이 소개되었는데요. 대한민국 1%만알고 있다는 신의 레시피 코너에서 각종 씨앗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보여졌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바질 씨앗으로 한 달만에 9kg을 감량한 실제 주인공과 산미나리씨앗으로 차를 만들어 20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30대 주부가 출연하여 실제 경험담을 들려 줌으로써 씨앗 다이어트에 대한 많은 호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먹고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으면서도 씨앗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혀 주위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바질 씨앗 다이어트는 음식에 씨앗을 솔솔 뿌려 함께 섭취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씨앗 속에 함유되어 있는 식이섬유가 몸속에 섭취되면 약 40배 정도 불어나는데 이렇게 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과식을 하지 않게 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산미나리다이어트는 산미나리씨앗을 끓는 물에 우려내 하루 2리터 정도를 차를 마시듯 음용을 하는데 식사를 하기전에 마시게 되면 산미나리씨앗에 지방분해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적이되는 기름진 음식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산미나리씨앗은 이뇨작용이 있어서 몸안에 있는 독소들을 소변을 통해 몸밖으로 배출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