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꾸로 식사법, 다이어트 식단 개선을 통한 다이어트 비법과 효능.

by 인사만사 2014. 4. 15.
반응형

이제 날씨가 봄을 지나 점점 더워지는 여름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여름이 되면 옷차림이 가벼워지게 되어 아무래도 몸매에 신경을 더 쓰게 되는데요. 때문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게 되는 때가 바로 지금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들이 언론에 소개되고 알려지면서 저마다 자신들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을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개선한 일명 <거꾸로 식사법>이라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거꾸로 식사법은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어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거꾸로 식사법은 말 그대로 식사의 순서를 거꾸로 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말하는데요. 밥과 국, 반찬 등을 먹은 뒤 후식을 먹는 것이 일반적인 식사방법이라고 할 때 거꾸로 식사법은 후식으로 과일과 채소를 먼저 먹은 후 반찬과 밥을 먹는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거꾸로 식사법의 가장 큰 장점은 비타민과 섬유소가 많이 들어 있는 과일과 채소를 섭취한 뒤에 탄수화물인 밥을 먹게 됨으로써 포만감을 느끼게 되어 식사량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먼저 먹기에 부족해 질 수 있는 영양소 공급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즉 과일과 채소를 위주로 하는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과일과 채소가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지만 거꾸로 식사법처럼 직접 실천에 옮기기는 무척 어렵습니다. 먼저 과일과 채소도 신선한 것을 매 끼니마다 준비해야 하고 이것을 다듬고 준비하는 데에도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거꾸로 식사법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되었는데요.

 

평소에 식사 후 커피를 습관적으로 마시는 사람이라면 거꾸로 식사법을 실천할 때 커피의 양을 최대한 줄이고 식사전 채소주스나 과일주스를 마시는 방법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채소주스와 과일 주스는 꼭 다이어트 때문만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많이 섭취하면 우리몸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식사전 각종 차를 마시게 되면 더욱 높은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잇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가지 차 중에 쑥차와 율무차는 지방의 흡수를 막아주고 녹차와 오미자차는 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 오일은 체내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없애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최근에는 연예인들이 해 보았다는 각종 다이어트들이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우리에게 영화 <조폭 마누라>로 잘 알려진 여배우 신은경의 삼성 606다이어트, 일명 신은경 다이어트가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삼성 606수면다이어트, 일명 신은경다이어트의 특징은 정상적인 식사를 하면서 운동효과를 보는 수면 다이어트 방식이라는 점입니다.그리고 그 핵심에는 특허받은 물질인 엑티포닌이라는 물질이 있습니다. 엑티포닌이라는 물질은 경북대학교 허태린 교슈팀이 개발한 신물질로 일정강도 이상의 꾸준한 운동을 했을 때 우림 몸에 나타나는 신체현상과 동일한 현상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또한 신체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운동을 해야 살이 빠진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릴 수 있는 신물질이라고 합니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엑티포닌은 평균적으로 허리둘레 사이즈를 5.4~8.9cm 감소시켰으며 체중역시 3.1~12.8kg을 감량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특히 허리둘레 및 체지방감소에 우수한 효과를 보여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에 비해 월등한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신은경다이어트는 총 3단계의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먼저 섭취된 음식의 탄수화물과 지방 흡수를 90% 억제시켜 굶지 않고도 잠자는 동안 몸 속 체지방을 분해하여 감소시키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6일 동안 6kg 정도의 감량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특허받은 신물질 엑티포닌의 효능으로 1일 3시간의 운동효과를 발생시켜 14일 동안 15kg 정도를 감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목표체중에 도달한 후 체질개선과 대사기능 향상을 통해 요요현상없이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신은경 다이어트의 효과는 조금더 쉽고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탄력과 함께 S라인 몸매를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부위에 살이 찌는 부분비만의 경우에도 효과가 있으며 결혼이나 행사등으로 인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살을 빼야할 때 더욱더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신물질로 인한 체질개선과 원활한 대사기능의 향상 효과도 덤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신은경 다이어트를 체험해 본 사용자들의 평가도 좋은 편이며 기대이상의 효과에 만족한다는 사용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신년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하셨던 분들이나 오랜 다이어트에도 별 효과를 보지 못하신 분들의 경우 이번 기회에 신은경 다이어트로 다시 한번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신은경 다이어트에 대한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계획과 조언을 함께 받으실 수 있으니 한번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