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7

KT 통신장애, 고객 보상 내용과 범위는 ? KT 아현지사 통신구 화재로 인하여 통신장애의 피해를 겪은 고객들에게 KT가 보상을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보상의 내용은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1개월치의 요금을 감면해 준다는 내용입니다. 이번 KT 통신장애는 지난 24일 KT통신사 아현지사의 건물에 화재가 발생하여 불편을 겪게 되었는데 다양한 방면에서 피해가 발생해 일반인 통신 이용자부터 카드 단말기를 사용해야 하는 상인들까지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번 화재로 인하여 통신구 79m가 소실된 것으로 파악되어 KT 통신장애는 일주일 가량 더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상인들의 피해가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 상점들은 장사를 쉬거나 카드 사용 불가, 현금만 받는다는 안내문구를 붙이고 장사를 하고 있으며 실제로 카드 단말기를 통한 .. 2018. 11. 25.
사이트맵 2018. 11. 23.
법인 분리 반대 외치는 한국 GM 노조, 그 이유는? 한국 GM 노조가 사측이 추진하는 연구개발 법인 분리 반대를 위해 철야 농성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앞서 한국 GM은 지난달 19일 2대주주 산업은행과 노조의 반발 속에 주주총회를 열고 연구개발 법인 분리 계획을 확정하였습니다. 한국GM노조 측이 회사의 법인 분리 계획을 반대하는 이유는 연구법인 분리가 지엠의 한국 철수를 위한 사전작업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지엠 사장이 지난 국정감사에서 한국 철수는 없을 것이라고 못을 박기는 했지만 노조는 이 같은 말을 믿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측에서는 연구개발 법인 분리를 통해 글로벌 제품 개발 업무를 집중 전담하고 국내 연구개발 센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하고 있지만 노조측은 이러한 법인 분리가 실질적으로 한국에는 연구개발 법인만 남겨두고 생산시.. 2018. 11. 19.
혜경궁 김씨 사건, 경찰 기소의견으로 검찰 송치의 결정적 이유는? 경찰이 이른바 '혜경궁 김씨 사건'의 수사결과를 발표하고 사건을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7일 오전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이재명 경기지사의 부인 김혜경씨를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및 명예훼손 등의 혐의를 적용하여 불구속 기소의견으로 검찰 송치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지방선거 이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였던 전해철 의원이 트위터 계정주를 선거관리위언회에 고발한 이후 이른바 혜경궁 김씨 사건으로 불리던 이 사건에 대해 경찰이 7개월만에 내놓은 결론입니다. 혜경궁 김씨 사건에서 해당 트위터 계정주는 지난 4월 경기도지사 경선을 앞두고 정의를 위하여 라는 닉네임의 계정을 사용하여 전해철 전 예비후보가 자유한국당과 손잡았다는 등의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 2018. 1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