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 부모님,아빠 닮은 딸과 다정한 인증샷 공개.

by 인사만사 2013. 11. 19.
반응형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시판에 올라온 <수지 아빠 카톡 프로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서는 수지와 그의 아버지가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한 체 찍힌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수지의 이목구비가 아버지와 꼭 닮아서 누구 보더라도 한눈에 부녀지간임을 알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수지는 걸그룹 멤버이면서 연기를 병행하고 있는 배우돌입니다.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하여 단아하고 청순한 모습을 보여주어 일약 국민 첫사랑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당시 영화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풋풋한 느낌을 주어 연기로써 성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이승기와 호흡을 맞춰 귀여우면서도 강단있는 담여울 역할을 잘 소화해 냈습니다. 처음 출연하는 사극이라 일부의 우려가 있기도 했지만 드라마 <구가의 서>는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을 해 그녀의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또 한번 보여 주었습니다.

 

수지 아버지는 한국청소년 태권도 국가대표선수단장을 역임한 분으로 10년이 넘게 엘리트 태권도인을 양성한 분이십니다. 수지와 함께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아버지는 지난해 <청춘불패2>에 출연하여 훈훈한 외모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수지 아버지와 수지의 다정한 모습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수지가 모태미녀임을 인증 시켜주는 모습이라며 다정한 부녀의 모습이 보기 좋다는 의견과 수지의 미모가 부모님에게서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아 남다른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드라마 <구가의 서>가 성공리에 종영되어 한동안 TV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 순 없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원래 분야인 가수의 모습으로도 자주 보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