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추석특선영화, 추석연휴 동안 볼 만한 영화 정리.

by 인사만사 2018. 9. 21.
반응형

추석연휴가 시작되고 추석특선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아무때나 자신이 보고 싶은 영화를 골라 볼 수 있는 시절이 되었기에 과거에 비해 추석특선영화에 대한 관심이 덜 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누구나 한번쯤 추석특선영화가 생각이 납니다.


올해는 추석연휴가 5일로 길기 때문에 각 방송사에서 하는 추석특선영화도 상당히 많습니다. 잘만 선택해서 골라 보면 평소에 보고 싶었는데 보지 못한 영화를 즐기면서 추석 연휴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추석연휴 첫날인 22일 토요일에는 <미녀와 야수>,<리틀 포레스트>,<타이타닉>,<염력> 등이 방송이 됩니다. SBS에서 오후 9시30분에 방송되는 <리틀 포레스트>는 최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태리가 주연을 한 작품이며 임순례 감독이 감독하였고 동명의 일본 영화를 리메이크 한 작품 입니다.



어찌보면 극장판 삼시세끼라 할 수 있는 이 영화는 시험,연예,취직 등 매일 반복되느 일상생활에 지친 주인공이 고향집에 돌아와 사계절을 보내면서 제철음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3일 일요일에는 <셜록:유령신부>,<해적:바다로 간 산적>,<트랜센던스>,<남한산성>,<써니>,<럭키> 등이 방송이 됩니다. 이중 남한산성은 2017년 10월 개봉작으로 소설가 김훈 선생님의 원작<남한산성>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 입니다.


이병헌,박해일,김윤석 주연으로 선 굵은 남자들의 연기를 느낄 수 있으며 조선 인조14년 병자호란 당시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에서 조선의 운명이 걸린 치령한 47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24일 월요일에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쿵푸 팬더>,<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군함도>,<아이 캔 스피크>,<강철비>,<범죄도시> 등이 추석특선영화로 방송을 탑니다. 아마도 추석 연휴 중 가장 많은 볼만한 영화들이 몰려 있는 날 같습니다.



25일 화요일에는 <브라더>,<장수상회>,<드랜스포머:최후의 기사>,<청년경찰>,<뷰티 인사이드>,<스물> 등이 추석특선영화로 방송이 됩니다. JTBC에서 오후 10시에 방영하는 <뷰티 인사이드>는 한효주 주연으로 남자,여자,아이,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인 홍이수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매일 모습이 바뀌는 것 때문에 남자 주인공 역으로 엄청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하며 심지어 여배우 박신혜까지 우진43역으로 출연을 했던 영화입니다. 다소 황당한 설정에서 오는 웃음과 그 속에서도 사랑은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라는 따뜻한 메세지를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추석연휴 마지막날인 26일 수요일에는 <사랑하기 때문에>,<검사외전>,<트롤>,<채비>,<신과함께-죄와벌>,<택시운전사> 등이 추석특선영화로 선을 보입니다. 이중 <신과함께>와 <택시운전사>는 1천만 관객을 돌파했던 대표적인 흥행 영화로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한국 영화의 흥행과 힘을 느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