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다이어트, 박샤론 다이어트 20kg 감량 소녀시대 다이어트 거꾸로 식사법.

by 인사만사 2014. 6. 24.
반응형

.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이른바 소녀시대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거꾸로 식사법을 통해 3개월만에 체중을 20kg이나 다이어트에 성공해 박샤론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샤론은 임신으로 인해 체중이 많이 늘었으나 출산 후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불리는 거꾸로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입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란 거꾸로 식사법을 말하는 것으로서 최근 한 방송에 소개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 거꾸로 식사법은 말 그대로 식사의 순서를 거꾸로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밥과 국, 반찬 등을 먹은 후 후식을 먹는 식사법과 달리 소녀시대 다이어트 거꾸로 식사법은 후식으로 과일과 채소를 먼저 먹은 후 밥과 반찬을 먹는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이러한 소녀시대 거꾸로 식사법은 가장 큰 장점은 몸에 좋은 비타민과 섬유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 과일과 채소를 먼저 섭취한 뒤 탄수화물을 먹게 됨으로써 이미 포만감을 느낀 상태에서 식사를 하게되어 자연스럽게 소식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과일과 채소를 먼저 먹게 되기 때문에 자칫하면 부족해 질 수도 있는 비타민 등과 같은 영양소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꾸어 말하면 채소와 과일을 위주로 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먼저 적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채소와 과일들이 우리 몸에 좋고 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막상 실천하려고 하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닙니다. 매 끼니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채소과 과일을 먼저 먹기에 정작 본 식사는 맛이 없게 느껴지기 때문에 식사의 즐거움을 못 느낄 수도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준비하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다른 방법의 거꾸로 식사법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사를 하고 난 후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 같은 경우에는 커피의 양을 줄이면서 식사 전에 채소주스나 과일주스를 마시는 방법을 활용해 볼 수 도 있습니다.

 

이처럼 다이어트에 좋다는 식단을 써보아도 꾸준히 운동을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먼저 몸안의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 시키는 수면해독 다이어트를 해보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체질에 따라 살이 찌는 이유가 각각 다른데 무작정 굶거나 운동만 열심히 한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는 잠깐의 감량효과는 볼 수 있지만 평상시의 식습관으로 돌아가게 되면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을 피할수 없습니다. 또한 굶을 때 체내의 수분이 우선적으로 빠지기 때문에 몸 속 밸런스를 해치게 되며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이 줄어 체력이 감소하게 되고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됩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