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상욱 연애스타일 공개,한혜진 성유리는 결혼스타일.

by 인사만사 2013. 10. 29.
반응형

인기배우 주상욱이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라디오 방송에서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그는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거짓말 하고 핑계 대는 걸 굉장히 싫어하며 그런 모습이 남자답지 못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친구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당당한 애기를 하고 서로 대화를 나눠야 하며 핑계로 슬쩍 넘어가려고 하는 것은 안 좋은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최화정이 연애를 할 때 언제가 가장 화가 나느냐 라는 질문에는 용서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연락이 안되는 걸 못참으며 그것이 가장 화가나는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주상욱은 얼마전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자신과 함께 연기한 여자 배우들에 대해 언급하면서 연애스타일과 결혼스타일이 다름을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그는 힐링캠프의 전 MC인 한혜진과는 드라마 <가시나무새>로 함께 출연했으며 현재의 MC인 성유리와는 <신들의 만찬>에서 함께 연기를 해 자연스럽게 이 두사람을 비교하는 질문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에 주상욱은 두사람이 매우 비슷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아는 연예인 중 제일 착한 사람 3명중 2명이라며 두사람을 칭찬했습니다. 그리고 둘과 연애를 한다면 무척 심심할 것 같다며 두사람은 연애보다는 결혼해서 오래 만나야 할 그런 스타일이라고 평했습니다.


주상욱의 이런 평가가 연애를 하기엔 심심하다는 욕인지 아니면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라는 칭찬인지는 본인만이 알 수 있겠지만 그가 성유리나 한혜진과 같이 조용하면서도 청순한 스타일을 결혼 대상자로 생각하고 있는 것 만큼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주상욱은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굿닥터>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현재 휴식기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작품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