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미국에서 인기 있는 방탄 커피 다이어트는 무엇일까?

by 인사만사 2016. 2. 1.
반응형

방탄 커피 다이어트, 어떻게 하는 걸까?

 

최근 미국에서는 다이어트의 한 방법으로 이른바 방탄 커피 다이어트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이 방탄 커피 다이어트는 실리콘밸리의 억만장자 데이브 애스프리가 2009년 고안하며 화제가 되었던 것인데요. 최근 들어 다시 열풍이 불고 있는 것입니다.

 

 

방탄 커피 다이어트는 애스프리가 업무에 지쳐 회사를 그만 둔 뒤 테베트로 여행을 떠났다가 현지인이 건넨 야크버터 티를 맛보게 되었는데 그 한잔이 주는 에너지가 너무나 강렬했다고 합니다. 미국으로 돌아온 후 그는 차 대신 커피에 버터를 넣어봤고 이 버터커피를 소위 방탄커피라고 이름짓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방탄 커피 다이어트의 제조법은 의외로 간단한데 신선한 원두를 갈아 커피 2큰술에 물 1컵 비율로 블랙커피를 만든 다음 코코넛 오일1큰술,목처 먹인 버터 1큰술을 넣은 뒤 잘 섞어 마시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않는 365해독 다이어트 무료상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는 방탄 커피 다이어트.

 

 

이 방탄 커피는 빈 속에 먹어도 속이 쓰리지 않고 힘이 나고 집중력을 높여주며 식욕이 억제되어 최고의 다이어트 식이요법이라고 선전되어 운동선수와 벤처기업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고 미 전역에 열풍처럼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의학 전문가들은 자칫하면 이 방탄 커피 다이어트가 건강을 해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영양학협회에서는 2016년 연예인을 좆아서 따라해서는 안되는 다이어트의 종류로 이 방탄 다이어트를 꼽았고 미국 UCLA 메티컬 센터에서도 이 방탄 커피 다이어트가 초기에는 체중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체중을 감량해 주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여기에 장기간 방탄 커피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영양결핍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탄 커피 다이어트만 그런 것이 아니라 모든 커피는 산화방지제의 주원료가 되며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블랙커피든 크림이 들어간 커피든 마시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때문에 방탄 커피 다이어트를 너무 과신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365 해독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365 해독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65해독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365 해독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365해독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365해독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