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 올 여름 다이어트는 이거 한방으로.

by 인사만사 2015. 6. 9.
반응형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 새롭게 각광받는 다이어트 유행.

 

 

세상에는 수만가지의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습니다. 또 매일매일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들이 소개되고 인기를 끌고 있지요. 최근에는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라는 것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는 기존에 단순히 살만 빼는 다이어트 방식이 아니라 근육질의 건강한 몸매를 가진 이른 바 머슬녀 열풍에 힘입어 유행을 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식입니다.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는 근육량은 늘리고 체지방을 줄여 탄력적인 보디라인을 가꾸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요현상이 따라오는 원푸드 다이어트와 같이 무리하게 굶거나 안 먹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매 끼니마다 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강도 있는 운동을 병행하는 방식이 바로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 방식 인 것입니다.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 어떤 종류가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병행하는 다이어트에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 닭고기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닭고기 보다 불포화지방산이 더 풍부한 오리고기가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오리고기는 트랜스 지방이 0%로 불포화지방산으로 된 육류이기에 칼로리 부담은 낮고 또한 저지방,고단백 식품의 대표주자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에서 오리고기는 주로 훈제슬라이스가 사용되는데 국내산 오리를 훈제한 훈제슬라이스는 간이 알맞게 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을 해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량 포장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식사량을 조절하는데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 TV에서 연어광고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생소했던 이 생선이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연어는 미국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푸드 중 유일한 생선류 이기도 합니다. 고단백에 저칼로리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안성맞춤이며 단백질 함유량이 많기 때문에 노화방지나 체력,근력 증가에 도움이 되는 불포화 지방산 DHA와 핵산이 다량 포함되어 있기도 합니다.

 

연어는 주로 통조림 형태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통조림이다 보니 보관이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샐러드나 주먹밥 등과 함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머슬녀 다이어트 푸드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살찌지 않는 치즈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두부는 고단백 저칼로리로 비만예방에 최적인 상품으로 살찌지 않는 치즈라는 별명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두부는 콩단백질인 글리시닌과 알부민을 응고시켜 만든 것으로 콩의 영양가는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도 소화흡수율이 콩보다 좋기 때문에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