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의 최근 근황이 삼겹살과 함께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준기는 삼겹살 먹방 전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했는데요. 이번 공개는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를 통해서 였습니다.
공개된 내용은 " 무더운 날씨에는 맛있는 걸 많이 먹어야 몸과 마음에 좋아요. 스태프들한테 제주도에서 유명한 고기를 먹자고 했어요." 라며 "고기 좋아하는 준기군. 잘 먹고 여러분에게 멋진 연기 보여 드릴게요. 여러분도 건강식품 많이 드시고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라며 그의 최근 근황을 전했습니다.
웨이보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준기가 불판 위에 놓이 ㄴ삼겹살을 집게로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젓가락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손에 든 고기를 다 먹어치울 듯한 눈빛을 보이고 있습니다.
배우 이준기는 지난해 2월 전역한 후 중화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웨이보를 개설 후 팔로워 500만명을 넘기며 중국에서의 인기를 과시했는데요. 개설 당시 2개월만에 100만명의 팔로워가 생겼고 최단기간 200만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이준기는 군대에 입대하기 전 부터 중화권 스타로 자리매김했었는데 제대 후에 그 인기가 더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는 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 후속작인 <투윅스>에서 살인 누명을 쓴 채 백혈병에 걸린 딸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역할로 현재 한창 촬영중입니다. 투윅스는 의미없는 삶을 살다가 살인 누명까지 쓴 한 남성이 자신에게 백혈병이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 군대를 제대한 후 더욱 성숙해진 이준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