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미진 해독쥬스 레시피, 권미진 다이어트, 52kg 감량에 성공한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들.

by 인사만사 2014. 5. 23.
반응형

개그우먼 권미진의 해독쥬스 레시피를 이용한 다이어트 성공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KBS의 여유만만 에서는 <2013년 5대 건강 트렌드의 허와실>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이날 게스트로 개그맨 권미진이 출연하여 다이어트 이후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와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그녀의 모습에 MC들도 칭찬하기에 바쁠 정도로 그녀는 해독쥬스 레시피를 이용해 다이어트에 완벽하게 성공한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MC 김우종은 권미진이 2013년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씨스타19로 변신해 완변한 각선미로 멋진 춤을 선보였다고 감탄을 했으며 52kg을 감량한 후 요요현상은 없었냐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권미진은 운동할 때는 너무 힘들어서 이거 왜 해야 하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다이어트에 성공한 지금은 왜 사는지 알 것 같다고 답해 주위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방송에서 그녀는 다이어트를 위해 고속터미널에서 집이 있는 상도동까지 무려 3시간 반을 걸어다녔던 이야기를 하면서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비법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였던 헬스걸이 그대로 그녀의 별명처럼 되어버린 권미진은 한때 100kg이 넘는 체중을 가지고 있었으나 방송에서의 체중감량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무려 52kg을 감량하는 놀라운 집중과 끈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가 이처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요요현상도 겪지 않게 된 것은 그녀만의 비법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녀는 먼저 지방을 분해하고 식욕을 억제하는 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자몽차를 애용했다고 합니다. 자몽은 특유의 시트르산 향이 식욕을 억제하고 씁쓸한 맛이 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많고 당도가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식사 30분 전에 마시면 포만감을 줄 수 있어 식사량을 줄일 수 있으며 비타민C 함유량도 많아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또한 자몽차를 이용한 권미진 해독쥬스 레피시로 몸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데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권미진 다이어트 비법 두번째는 바로 탄산수 입니다. 탄산수는 소화기능과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질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탄산수는 장을 팽창시켜 변비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권미진은 집에 탄산수 기계를 구입해 매일 식전에 한잔 씩 꼬박꼬박 이를 복용했다고 합니다.



권미진 다이어트 비법에서도 빠질 수 없는 것이 역시 운동입니다. 권미진은 주로 걷기를 선택하여 운동을 하였는데 방송국에서 집까지 약 4km 의 거리를 걸어서 다녔다고 합니다. 이 걷기 운동만으로 방송에서 헬스걸 다이어트를 할 때보다 무려 4kg을 더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걷기 운동 뿐만 아니라 그녀는 아침에는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그리고 저녁에는 유산소 운동을 1시간 이상씩 하면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운동을 열심히 하니 굳이 밥을 굶을 일도 없으며 사이사이 검은콩 등의 간식까지 챙겨멱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권미진의 다이어트 성공 모습에 자극을 받으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겨울이라고 해서 다이어트를 포기하거나 봄이되어 따뜻해지면 시작해야지 하고 여유를 부리셨던 분들도 오히려 추운 겨울이 다이어트를 하기에는 더욱 좋다는 점 명심하시고 다시한번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