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지현 흑조 변신, 여배우의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주다.

by 인사만사 2013. 6. 18.
반응형

 

 

<전지현 흑조>라는 말이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흑조는 검은백조를 뜻하는 말인데요. 도대체 전지현 흑조 라는 말이 왜 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된 것일까요?

 

 

배경은 배우 전지현이 최근 휘슬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어 파격적인 형식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광고를 촬영한 이야기에 있습니다. 배우 전지현은 CF의 여왕 답게 이 광고촬영에서 압도적인 여배우의 카리스마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광고에서 한마로 흑조로 변신한 그녀는 쏟아지는 빗줄기 속에서 격렬하지만 절제된 몸짓으로 즉흥 퍼포먼스를 펼쳐 촬영에 임한 스탭들을 감탄하게 했다고 합니다.

 

 

특히 살수차가 동원된 현장에서 8시간 동안 쉴새 없이 퍼붓는 물세례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몸을 움직이며 한 여배우의 살아온 인생역정을 모조리 보여주는 듯한 카리스마 넘치는 춤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광고를 접한 많은 사람들은 마치 영화속의 한장면을 보는 것 같은 영상미에 놀라워 했으며 특히 그녀가 화장이나 화려한 의상의 도움없이도 표정과 몸짓만으로 압도적인 포스를 느끼게 하는 모습을 보고 감탄하고 있습니다.

 

 

최근 영화에서 보여준 그녀의 발전된 연기력에 이제 그녀가 진정한 배우로 거듭났다는 칭찬을 듣고 있는 그녀는 누가 뭐래도 아직까지 대한민국 CF의 여왕인 것만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성숙한 연기력을 광고촬영 화면에서도 뽐내는 그녀는 이번 광고 촬영에서 압도적인 여배우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