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밥 다이어트, 고정관념을 깨는 밥 다이어트 방법.

by 인사만사 2015. 9. 11.
반응형

밥 다이어트, 들어보신적 있나요?

 

 

일반적으로 밥은 탄수화물 덩어리이기 때문에 살이 찌는 지름길이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밥을 먹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이 같은 생각이 다이어트에 대한 고정관념일 뿐 잘못된 정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이 실시한 저지방 식단과 저탄수화물 식단 중 어떤 것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인가에 대한 연구에 의하면 저지방식을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즉 탄수화물이 많은 것보다는 지방이 많은 것이 다이어트에는 적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때문에 밥을 먹으면 살이 찐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며 밥을 먹어서 살이 찌는 것이 아니라 많이 먹어서 살이찌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밥은 왜 다이어트의 적이 아닐까?

 

 

물론 일반적으로 탄수화물 식품인 빵이나 감자 등은 살찌기 쉬운 음식이 맞습니다. 하지만 다른 탄수화물 음식과 밥을 같이 취급하는 잘못된 것이며 밥은 다른 탄수화물과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밥은 낱알 채 먹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습니다. 미국의 스탠포드 대학의 연구팀에 의하면 전분질 식품인 방,빵, 감자를 비교할 때 밥이 가장 살찌기 어렵고 그 다음 순으로 빵,감자라고 합니다.이 것은 섭취 후 소화,흡수까지의 속도의 차이로 감자가 가장 빠르고,밥이 가장 천천히 소화되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 밥을 먹는 식사법은 지방질 음식보다 살찌기 어려운 식사법입니다. 왜냐하면 밥은 열량 소비량이 높은 음식이라 고지방의 음식보다 높은 체열생성반응이 일어납니다. 쉽게 이야기 해 몸에서 열이 더 잘난다는 것입니다. 밥을 먹으면 몸이 바로 따뜻해 지는 것을 느끼는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즉 탄수화물인 밥은 바로 열량을 소비해 버린다는 뜻입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365 해독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