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윤, 해독주스 발레 스트레칭으로 산후 완벽한 몸매관리 성공.

by 인사만사 2014. 6. 20.
반응형

.

케이블 TV 온스타일 에서는 여러 연예인들의 미모와 몸매관리 비법을 알아보는 <미모원정대>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1회에서는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박지윤이 출연해 해독주스와 발레 스트레칭을 이용한 자신만의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지윤은 이날 방송에서 촬영 스케줄로 이동하는 중에 녹색 주스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 해독주스는 이 해독주스는 박지윤의 절친으로 알려진 엄지원이 추천해 준 것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해독주스는 몸에 독소를 제거하여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에는 물론 건강을 지키는데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윤은 또한 발레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발레 스트레칭은 몸의 균형을 맞추어 주고 근력과 유연성을 키워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해독주스와 발레 스트레칭으로 박지윤은 출산 후 27일 만에 산후 붓기 없이 방송복귀가 가능했다고 합니다.

 

 

발레 스트레칭으로 유명한 연예인은 또 있는데요. 바로 핑클의 멤버였던 옥주현 입니다. 옥주현은 평소에 발레와 요가로 균형잡힌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옥주현의 바디 시크릿 노하우를 담은 발레스트레칭-필라테스 라는 DVD를 통해 자신의 운동비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옥주현은 자신의 DVD 출시 기념으로 필라테스 일일 강사로 나서기도 했는데요. 약 1시간동안 강사로 나선 그녀는 아름답고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기 위한 옥주현 만의 노하우 동작들을 직접 시연해 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강의 내내 세심하게 수강자들의 동작을 교정해 주는 등의 배려심을 보여 수강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