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윤영 다이어트 식단, 각선미 만든 비법은 도가니탕.

by 인사만사 2014. 6. 16.
반응형

.

요즘 KBS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에서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매일 안방을 찾고 있는 탤런트 최윤영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이야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월 12일 방송된 KBS의 <밥상의 신>에서는 다이어트 특집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식단과 음식으로 꾸며졌는데요. 이 방송에서 최윤영이 자신만의 독특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이야기 한 것입니다.

 

 

최윤영은 다이어트를 해도 맛있는 음식과 먹는 것을 포기하지 못한다고 말하면서 자신은 한식을 특히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한번은 도가니탕을 일주일 동안 먹었는데 밥 양을 조절하게 되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도가니탕은 콜라겐이 풍부해 무릎과 뼈, 모든 관절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녀가 도가니탕을 즐기는 방법은 도가니탕에 소금간을 하지 않는 것이며 이 때문에 나트륨이 많이 함유되지 않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즉석에서 뼈에 좋은 도가니탕의 효과라며 섹시한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그녀는 다이어트 동안에는 저녁에 먹지 않으려고 낮술을 한다고 깜짝 고백해 출연자들을 놀래키기도 했는데요. 낮술을 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면 저녁에 먹는 것을 줄일수 있어서 편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전체 인구 중 4명중 1명은 비만일 정도로 최근 비만에 대한 우려가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비만은 그 자체도 건강에 좋지 않을 뿐더러 관절이나 심장 등 다른 부위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일반인들도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고 특히나 어떤 연예인들이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지 관심의 대상이 됩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