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마키베리,젊어지는 습관 당뇨에 좋은 마키베리.

by 인사만사 2015. 9. 3.
반응형

마키베리는 무엇일까?

 

 

최근 풍부한 천연 항산화 성분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마키베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여러번 다루어지기도 하고 여기저기 입소문으로도 유명해지고 있는 마키베리, 마키베리는 무엇일까요? 마키베리는 야생 베리의 일종입니다. 베리류 중에서도 가장 많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베리류의 왕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마키베리는 칠레의 청정지역인 파타고니아 지방에서만 수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년 12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 수확을 하며 가공을 거쳐 분말형태로 주로 섭취를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TV조선 <변정수의 기적의 밥상>에서 현영의 건강비법으로 이 마키베리가 공개된 후 일명 젊음의 열매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었고 많은 건강쇼핑몰에서도 이 마키베리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키베리 어디에 좋은 걸까?

 

 

마키베리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은 아사이베리의 4배,아로니아의 6배에 이를 정도로 그 함유량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노화방지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토시아닌 성분도 아사이베리에 비해 400배 가량이나 높다고 합니다. 때문에 무더위에 지친 요즘 활력을 불어넣고 면역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당뇨환자들에게는 산화 질소 유용성 감소로 인한 내피 의존 완화를 증신시켜 건강에 도움을 주며 특히나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이른바 슈퍼푸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베리 종류는 최근 까지도 사람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어 이른바 베리열풍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이며 불루베리,아사이베리 등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