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28kg 폭풍감량 성공한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

by 인사만사 2015. 6. 22.
반응형

 

그룹 NRG 출신의 노유민이 무려 28kg 폭풍감량에 성공하였다는 이야기와 함께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이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노유민은 1990년대 후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남자 아이돌 그룹 NRG의 멤버였으며 최근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종종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가수였습니다.

 

노유민은 지난 해 9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디카프리오가 나를 너무 따라 하는 거 같긴 하다> 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를 하기 전 자신의 모습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비교한 사진을 게재한 적이 있었는데요. 사진 속에서 다이어트를 하기전 노유민과 티카프리오는 후덕한 외모 뿐만 아니라 턱수염까지 닮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랬던 노유민이 자신의 트위터에 <98kg 에서 현재 70kg, 목표치 28kg 감량 달성 ! 이제 복근 준비 할 거예요. 기대해 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몰라보게 슬림해진 최근의 모습을 공개해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이 사람들의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노유민은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헬로우 미스터 록기> 코너에서 밝힌 바 있는데요.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무조건 하루 세끼는 꼬박꼬박 챙겨 먹고 대신 밥을 먹으면서 꼭 상추,낏잎 같은 푸른 잎채소에 쌈을 싸먹었다고 합니다. 또 식후 30분 따뜻한 물 한잔을 꼭 마셨다고 합니다. 물론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만으로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다이어트 식단 외에도 운동과 피나는 노력이 있었겠지요.

 

공개된 노유민 다이어트 사진을 살펴보면 후덕한 과거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날렵한 턱선과 함께 조각같은 옆모습을 선보여 예전, NRG 시절의 미소년의 모습을 다시 보는 것 같았습니다. 여기에다 최근 까지 있었던 덥수룩한 수염과 긴 머리까지 싹둑 잘라 더더욱 날씬 해 보이고 어려보이는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