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무허가 다이어트 한약 조심하세요.

by 인사만사 2014. 12. 8.
반응형

살빠지는 약, 무허가 다이어트 한약 적발.

 

 

먹으면 살이 빠지는 약이라며 인터넷을 통해 허가받지 않은 한약을 몰래 판매하던 한의사가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한약사 A모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한약방에서 허가 받지 않은 한약 약 2천여포 (시가로 약 2천5백만원)를 만들어 이를 인터넷으로 주문을 받아 판매를 했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의약품을 판매하는 행위는 현재 불법입니다. 더군다나 효과도 검증되지 않은 한약을 살이 빠지는 약이라고 속여서 판매를 한 것은 사람의 생명을 가지고 장난을 치는 파렴치한 행동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먹기만 하면 살이 빠진다는 말에 속아 이 한약을 구입한 사람들은 자칫하면 다이어트 대신 건강을 해칠 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시중에는 약품이외에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여러 기능성 보조식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이용할 때 가장 먼저 확인을 해야 되는 사항이 바로 식약청에서 허가를 받았는 지 여부일 것입니다. 식약청 허가도 없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도 모르는 식품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무작정 복용하면 건강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뜨는 한방다이어트 복온궁 다이어트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복온궁 다이어트는 각종 특허화 허가를 획득하고 있기에 안심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복온궁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