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뒤캉다이어트식단, 카라 박규리 다이어트로 알려진 뒤캉다이어트식단 방법.

by 인사만사 2014. 10. 22.
반응형

 

걸그룹 카라의 박규리가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뒤캉다이어트식단을 소개하면서 뒤캉다이어식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규리는 22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겟 잇 뷰티>에 출연해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를 비롯해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이어트를 많이 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앨범 나오기 전에 박규리가 꼭 하는 다이어트가 있는데 바로 뒤캉다이어트식단이라고 합니다. 박규리는 이 뒤캉다이어트식단으로 6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자신에게는 다른 다이어트 보다 이 뒤캉다이어트식단이 더 효과가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뒤캉다이어트 식단은 몇 해 전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다이어트 방법으로 영국 왕세자빈 미들턴이 효과를 보았다고 알려져서 더욱더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뒤캉다이어트는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를 확연히 줄이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꾸려 저칼로리 식단을 구성하여 빠른 시간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뒤캉다이어트는 4단계로 나뉘어 지는데 1단계는 공격기라 불리며 지방 섭취를 완전히 배제하고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되 탄수화물은 전혀 먹지 않습니다. 2단계 순항기는 청녹색의 야채를 곁들이며 3단계 유지기에는 탄수화물을 조금 씩 늘리면서 야채와 과일로 무기질과 비타민 섭취를 보충해 줍니다. 마지막 4단계 안정기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고단백 저칼로리 식사를 하고 나머지 기간은 정상적인 식사를 하는 과정입니다.

 

 

뒤캉다이어트식단은 운동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 아닌 식이조절로 체중을 감량하는 것으로써 운동을 할만한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는 매우 구미가 당기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동물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특히 중년의 나이든 사람에게는 단백질을 과다 섭취하는 것이 각종 암이나 질병 발생을 유발하는 효과를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유행을 타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해서 무턱대고 따라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