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밥상의 신이 선택한 다이어트 최고 음식, 갑오징어 피자.

by 인사만사 2014. 6. 13.
반응형

12일 KBS 프로그램 <밥상의 신>에서는 다이어트 특집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이재윤,하일성,백지영,최윤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들로만 이루어진 다이어트 밥상을 소개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평소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낫토,메밀,코코넛우유,도가니탕 등 다양한 다이어트 음식이 소개되었는데 그 중에서 최고로 선택된 음식은 바로 갑오징어 였습니다.

 

 

본래 갑오징어의 갑은 갑옷처럼 단단한 뼈가 있기 때문에 갑오징어라고 하지만 갑오징어가 건강에 좋은 효능이 여러가지 있기 때문에 오징어 중에 甲이라 한다는 우스개 소리가 있을 정도입니다. 갑오징어는 그 효능이 좋아 일반 오징어보다는 비싼 값에 거래가 되는데요. 비싼 만큼 맛도 일품입니다.

 


갑오징어 뼈는 상처의 피를 멎게하는 지혈기능을 가지고 있고 위염,위궤양 등의 염증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갑오징어 살 자체에 타우린 함유랑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 좋을 뿐더러 간의 해독기능을 도와주는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갑오징어의 먹물은 향균효과가 있으며 음식으로 섭취시 위액분비를 촉진시켜 소화가 잘 되게 도와줍니다.

 

 

갑오징어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갑오징어를 활용한 음식은 무궁무진 합니다. 갑오징어를 통으로 구워 샐러드와 함께 먹는 방법이 있는가 하면 지방을 분해하는 고추양념을 함께 볶아 먹으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밥상의 신에서는 갑오징어 피자가 등장하였는데요. 밀가루에 갑오징어 먹물을 넣어 도우를 만들고 그 위에 토마토소스와 갑오징어, 그리고 채소 등을 올려 만든 갑오징어 피자는 맛도 좋을 뿐더러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