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보람 10kg감량, 이제 다이어트는 가수 데뷔의 필수코스.

by 인사만사 2014. 6. 11.
반응형

이보람을 기억하시나요?

Mnet <슈퍼스타 K2> 출신의 가수 이보람이 무려 10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보람 다이어트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11일 이보람은 자신의 신곡 '술잔에'에 대한 이야기를 트위터에 올렸는데요. 트위터에 "캬악, 1년 만에 신곡이 나옵니다. 오늘 낮 12시, '술잔에'가 공개되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 오늘 무두들 저와 '술 한잔'어떠세요?" 라는 글과 함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녀의 신곡<술잔에> 보다 그녀가 올린 사진 속 모습이 더 화제를 끌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노래 제목 <술잔에>와 어울리게 시원한 옷차림을 한 이보람이 칵테일이 담긴 술잔을 바라보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 눈에 띄는 것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그녀의 몸매 였습니다.

 

사진 속의 이보람은 2010년 슈퍼스타 K2에 출연할 당시 보다 10kg이 감량된 모습으로 날씬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하였는데요. 과거 슈퍼스타K 시절의 사진과 비교해 보면 더욱 더 그녀의 변신을 확연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녀의 신곡 <술잔에>는 이별을 겪은 여자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 하며 술로 아픔을 달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1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요즘은 가수데뷔를 위해서는 다이어트가 필수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신곡을 내고 데뷔를 하는 가수들이 대부분 다이어트를 하고 이전하고는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노래로 사랑받기 전에 팬들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일종의 팬 서비스가  되겠지요.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은 여배우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 큰 관심사인데요.그래서 인지 어떤 연예인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면 큰 이슈가 되곤 합니다. 최근에는 우리에게 조폭마누라로 잘 알려져 있는 여배우 신은경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삼성 606수면다이어트, 일명 신은경다이어트의 특징은 정상적인 식사를 하면서 운동효과를 보는 수면 다이어트 방식이라는 점입니다.그리고 그 핵심에는 특허받은 물질인 엑티포닌이라는 물질이 있습니다. 엑티포닌이라는 물질은 경북대학교 허태린 교슈팀이 개발한 신물질로 일정강도 이상의 꾸준한 운동을 했을 때 우림 몸에 나타나는 신체현상과 동일한 현상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또한 신체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운동을 해야 살이 빠진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릴 수 있는 신물질이라고 합니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엑티포닌은 평균적으로 허리둘레 사이즈를 5.4~8.9cm 감소시켰으며 체중역시 3.1~12.8kg을 감량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특히 허리둘레 및 체지방감소에 우수한 효과를 보여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에 비해 월등한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신은경다이어트는 총 3단계의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먼저 섭취된 음식의 탄수화물과 지방 흡수를 90% 억제시켜 굶지 않고도 잠자는 동안 몸 속 체지방을 분해하여 감소시키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6일 동안 6kg 정도의 감량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특허받은 신물질 엑티포닌의 효능으로 1일 3시간의 운동효과를 발생시켜 14일 동안 15kg 정도를 감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목표체중에 도달한 후 체질개선과 대사기능 향상을 통해 요요현상없이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신은경 다이어트의 효과는 조금더 쉽고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탄력과 함께 S라인 몸매를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부위에 살이 찌는 부분비만의 경우에도 효과가 있으며 결혼이나 행사등으로 인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살을 빼야할 때 더욱더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신물질로 인한 체질개선과 원활한 대사기능의 향상 효과도 덤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 신은경 다이어트를 체험해 본 사용자들의 평가도 좋은 편이며 기대이상의 효과에 만족한다는 사용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신년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하셨던 분들이나 오랜 다이어트에도 별 효과를 보지 못하신 분들의 경우 이번 기회에 신은경 다이어트로 다시 한번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므로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계획과 조언을 함께 받으실 수 있으니 한번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