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뚝살 빼기,늘어진 팔뚝살 빼는 다이어트 운동방법.

by 인사만사 2014. 6. 2.
반응형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팔뚝살입니다. 팔뚝에서 살이찌는 곳은 팔을 뒤로 쭉 뻗어야 움직이는 삼두근인데 이곳은 움직임이 가장 적은 근육중 하나이므로 살이 쉽게 붙고 한번 살이 붙으면 쉽게 빼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팔뚝살 빼기를 위해 잘못된 운동방법을 선택하게 된다면 오히려 팔 근육만 발달하여 왕팔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팔뚝살 빼기에 적당한 다이어트 운동방법과 팔뚝살 빼기에 좋은 생활습관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먼저 맨손으로 하는 간단한 스트레칭입니다. 허리를 곧게 편 자세에서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양팔은 양옆으로 길게 뻗습니다. 이 상태에서 손바닥을 위 아래로 뒤집어 줍니다. 같은 자세에서 양손을 마주잡고 위로 천천히 길게 뻗었다 내리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다음은 양팔을 쭉 편상태에서 깍지를 낀체 손바닥이 아래를 향하도록 하여 길게 뻗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양손은 주먹을 쥐고 팔꿈치를 90도로 구부리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다음은 도구를 활용한 팔뚝살 빼기 운동방법입니다. 허리를 편 자세에서 오른팔은 위로 왼팔은 아래로 두고 등 뒤로 팔꿈치가 90도 구부러지게 밴드를 잡습니다. 이 상태에서 양손을 늘려 밴드를 늘렸다 줄였다를 반복합니다. 볼을 활용한 방법으로는 볼을 양손에 들고 양팔을 쭉 편 상태로 천천히 위로 올립니다. 이때 양팔이 귀 앞쪽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다음은 아령을 양손에 쥐고 양팔은 몸통에 붙인 상태에서 양팔을 90도로 접어 아령을 들었다 내렸다 하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마지막으로 물통을 양손에 쥐고 똑바로 앞으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반복해 줍니다.

 

 

위에 언급한 운동들은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특히나 맨손으로 하는 스트레칭은 팔뚝살 빼기에 좋을 뿐 아니라 우리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유연성을 길러 줄 수 있기 때문에 꼭 다이어트 때문만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습관적으로 하면 건강에도 좋습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